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강희, 바질그릭요거트 다이어트 레시피→피부관리법 공개…첫 연예대상 출격 준비 모드

▲'전참시' 최강희 (사진제공=MBC)
▲'전참시' 최강희 (사진제공=MBC)
‘전참시’ 배우 최강희가 생애 첫 연예대상 출격을 앞두고 피부관리부터 바질그릭요거트 다이어트 레시피까지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33회에서는 생애 처음으로 연예대상에 출격하는 배우 최강희의 잊지 못할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최강희의 집중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시상식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최강희는 그녀만의 특별 레시피로 바질그릭요거트를 만드는가 하면 피부 관리에 공들이며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동안의 아이콘으로 유명한 최강희의 시상식 피부 관리 루틴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전참시' 최강희 (사진제공=MBC)
▲'전참시' 최강희 (사진제공=MBC)
그런가 하면 평소 매니저 없이 혼자 운전해 온 최강희의 연예대상 참석을 위해 대표 송은이가 출동한다. 송은이와 함께 샵으로 출발한 최강희는 연예대상에 대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데. 또한 송은이가 연기대상과 연예대상의 차이점을 알려주자 충격에 빠졌다. 시상식을 대하는 두 사람의 극과 극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시상식 맞이 역대급 헤.메.코를 자랑한 최강희의 변신 과정도 고스란히 공개된다.

시상식 현장으로 향한 최강희는 ‘전참시’와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보며 묘한 기분에 휩싸인다. 지난 한 해,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전국민 참견을 불러일으킨 최강희의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잠시 후 기대와 설렘 속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 입성한 최강희는 홀로 대기실 투어에 나선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