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승(사진 = CAM,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강승이 지난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합작 프로젝트 선공개 싱글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Feat. 강민경)'를 발매했다.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는 이강승이 씨에이엠위더스(CAM)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곡이다. 이강승의 목소리와 프로듀서 드레스의 감각적인 비트가 어우러진 평안한 분위기의 인디 알앤비 장르로, 나른한 분위기의 비트와 가사가 봄의 따뜻함을 전달한다.
▲드레스(사진 = CAM,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다비치 강민경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맑고 깨끗한 보컬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이강승의 몽환적인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듣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커버 이미지 (사진 = CAM,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강승은 지난 2019년 첫 번째 EP 'In other words it's all made by Kyeongsuk (인 아더 월즈 잇츠 올 메이드 바이 경석)'으로 가요계에 데뷔 후 'Korean Dream (코리안 드림)', '두류공원' 등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 팬들과 만나왔다. 지난해 CAM과 새 출발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그는 오는 4월 '2025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난다.
한편 이강승과 프로듀서 드레스의 합작 프로젝트 선공개 싱글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Feat. 강민경)'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