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차승원, 키이스트 전속계약…한선화·강한나 등 한솥밥

▲배우 차승원(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차승원(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차승원이 키이스트(054780, 대표 조지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는 10일 "30년 이상 커리어를 이어오며 국민의 폭넓은 신뢰를 받아온 차승원 배우와 함께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차승원의 탄탄한 커리어를 더욱 빛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활발하고 폭넓은 연예 활동과 더불어 관련된 다양한 도전을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차승원은 지난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넷플릭스 영화 '전,란', tvN 예능 '삼시세끼 라이트' 등 전 분야에서 맹활약했다. 올해는 네이버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 차승원은 넷플릭스 새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 촬영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천천히 강렬하게'에선 길여 역을 맡아 일생일대의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다. 노희경 작가와 '우리들의 블루스' 이후 다시 한번 손을 잡은 만큼 차승원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로 묵직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채정안, 박명훈, 배정남, 한선화, 강한나 등이 소속된 키이스트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가족계획', 디즈니플러스의 '트리거', tvN '별들에게 물어봐' 등을 제작했으며, 지난해 예능 제작까지 사업 부문을 확장해 ENA '내 아이의 사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IP비즈니스를 다각화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