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롯챔피언' 김지현, 장나라 '나도 여자랍니다' 재해석…전 세대 취향 정조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원본보기▲김지현(사진 = MBC ON '트롯챔피언' 방송 캡처)
▲김지현(사진 = MBC ON '트롯챔피언' 방송 캡처)
가수 김지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대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김지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새 싱글 '나도 여자랍니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지현은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청 패션에 긴 생머리, 반다나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주며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여성스럽고 청량한 김지현 특유의 매력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섬세한 제스처가 무대의 몰입도를 높였다.

김지현은 탄탄한 가창력과 자신만의 창법으로 '나도 여자랍니다'를 재해석했고 뛰어난 표현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김지현만의 매력으로 꽉 채운 화려한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지현의 신곡 '나도 여자랍니다'는 지난 2003년 장나라가 발매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레트로 열풍에 맞춰 추억의 국내 가요를 트로트와 크로스오버해 세미 트로트로 재해석했다. 흥겨운 곡에 더해진 김지현만의 개성 있는 보컬이 청량감 있는 사운드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김지현은 국악과 트로트를 비롯해 EDM, 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와의 결합을 통해 음악적 도전을 펼쳐왔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김지현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시도로 대중을 놀라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김지현은 광주광역시 무형문화재 제14호 판소리 심청가 이수자로, 2020년 첫 싱글 '사랑의 연금술사'로 데뷔했다. 이후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MBC '트로트의 민족' 등 다양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또 김지현은 '오세요', '찰떡', '119' 등의 음원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쳤고, MBN '현역가왕'에 참가해 가창력을 인정받는 등 타고난 실력과 끼를 겸비한 트로트 가수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지현은 '나도 여자랍니다' 무대를 선보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