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가수 조째즈의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가 5일 오전 10시 멜론 메인 차트인 TOP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모르시나요'는 멜론 TOP100을 비롯해 지니, 유튜브 뮤직 등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노래방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주목 받은 바 있다.
발매 3개월간 꾸준히 상향곡선을 그리고 있는 '모르시나요'의 음원 파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째즈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 로코베리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음원 차트 1위로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조째즈를 제작한 로코베리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모든 날과 그때를', 펀치' 밤이 되니까' 등의 메가히트곡을 작곡하고 SG워너비의 '내사람', '라라라', 씨야의 '미친사랑의 노래', '여인의 향기',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빅뱅의 '눈물뿐인 바보'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한 밴드다. 이번 '모르시나요'를 통해 작사, 작곡에 이어 제작곡까지 1위를 만들어냈다.한편, 조째즈는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감동적인 '서쪽하늘' 라이브 무대로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조째즈는 '모르시나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