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에 합류한다.
쿠팡플레이는 16일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리브(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의 마지막 출연자로 지드래곤(G-DRAGON)을 공개했다.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KPGA 최초 진출 선수 장유빈을 비롯해 존 람, 브라이슨 디섐보, 브룩스 켑카 등 세계적인 골퍼들이 참가한다. 파이널라운드 이후에는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가 진행된다.
콘서트에는 지드래곤을 포함해 아이브(IVE), 다이나믹 듀오, 거미, 키키(KiiiKiii)가 출연한다. 지드래곤은 3월에 마무리된 월드투어 한국 공연 이후 약 한 달 만에 팬들과 다시 만나게 됐다.
쿠팡플레이는 앞서 2차 라인업 포스터에 지드래곤을 암시하는 '88'과 데이지를 힌트로 넣었으며, 이를 본 팬들은 지드래곤의 출연을 예상한 바 있다.
대회 기간 동안에는 음악과 함께하는 선수들의 플레이, '팬 빌리지'의 다양한 음식과 게임 존, '쿠팡플레이 부스'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또 LIV 골프 특유의 시상식과 콘서트까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은 '그라운드', 'F&B 존 및 콘서트장 전용 구역을 이용할 수 있는 '그라운드 플러스', 그리고 프리미엄 티켓으로 구분되며, 1일권과 3일권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재 1차·2차 얼리버드 티켓은 매진됐으며, 일반 예매는 4월 17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LIV 골프 코리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독점 생중계되며,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