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일타맘' 윤여정, 국제중 준비 초등생 솔루션

▲'일타맘' (사진제공=tvN STORY, the LIFE )
▲'일타맘' (사진제공=tvN STORY, the LIFE )
‘일타맘’ 윤여정 입시 컨설턴트가 국제중 입학을 준비 중인 아이와 엄마의 솔루션에 나선다.

3일 방송되는 tvN STORY와 the LIFE 채널의 공동 제작 예능 ‘일타맘’ 2회에서는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국제 중학교에 대한 A to Z를 샅샅이 알려준다.

영재 교육을 받으며 국제중학교 입학을 준비 중인 아이가 사춘기와 함께 성적이 급격히 떨어져 고민에 빠진 의뢰인이 등장해 일상을 공개한다. 7세에 해리포터 원서를 완독하고, 전국수학학력경시대회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일 뿐만 아니라 예체능까지 뛰어난 성과를 보이는 아이의 다재다능함에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일타맘' (사진제공=tvN STORY, the LIFE )
▲'일타맘' (사진제공=tvN STORY, the LIFE )
하지만 계속되는 ‘공부 대화’에 지친 아이와, 소통에 답답함을 느끼는 엄마의 모습 등 ‘열정 퀸’ 엄마와 섬세한 사춘기 아이 사이의 온도차에 잦아진 갈등 상황이 포착되며 사춘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에 자녀의 사춘기를 거쳐 간 선배 일타맘들은 지친 아이의 마음을 헤아리는 동시에 학부모에게도 자녀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며 실천할 수 있는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해 관심이 깊어진다. 한편,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는 “진심으로 대해주는 엄마에게 100점을 주고 싶다”라고 말하며 전한 진심으로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서, 본격 전문 심리 상담 및 검사를 통해 아이와 엄마의 속마음을 파악하며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시해 이목이 쏠린다. 열정 넘치는 초보 엄마와 사춘기 아이 사이에 적절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더 나아가 아이의 숨겨진 잠재력까지 발견해 방향성을 제시해 주는 힐링 테라피까지 더하며 명쾌함을 선사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국제 중학교에 대한 A to Z를 샅샅이 알려줄 것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일반 중학교와 국제 중학교의 차이, 국제 중학교 입학 준비, 국제중 영어 캠프 등 ‘일타맘’에서만 들을 수 있는 알짜 정보를 공개해 학부모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