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국제고2’ 원규빈(사진제공=nne)
3일 국내 OTT를 통해 첫 공개된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2’는 귀족 학교 청담국제고를 무대로 펼쳐지는 권력 게임에 청춘 로맨스를 더한 하이틴 심리 스릴러다. 원규빈은 극 중 김혜인(이은샘 분)의 껌딱지이자 형 이소망(유정후 분)의 뒤를 잇는 ‘다이아몬드 6’ 신입생 이사랑 역을 맡았다.
이사랑은 첫 등장부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바이크를 타고 학교에 나타난 그는 “청담국제고등학교라, 별로네”라는 악동 같은 대사와 대비되는 귀여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등교 첫날, 동급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김혜인을 바이크에 태워 구해내며 누나 편을 자처한 이사랑은 “난 무조건 누나 편”이라며 애정 어린 한마디로 설렘을 더했다. 혜인의 어깨에 기대 친근함을 표현하는 모습은 캐릭터의 멍뭉미 매력을 극대화했다.
그룹 뉴네임의 멤버로 ‘청담국제고등학교2’를 통해 연기 데뷔한 원규빈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풋풋한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복슬복슬한 헤어스타일부터 혜인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까지 ‘러블리 연하남’의 매력을 제대로 장착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원규빈이 출연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2’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에서 공개되며, 금요일 밤 12시 10분 MBN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