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민우, 음방→챌린지ㆍ예능 종횡무진 활약 중

▲황민우 (사진 = SBS funE ‘더쇼’, 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황민우 (사진 = SBS funE ‘더쇼’, 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가수 황민우가 신곡 ‘Vroom’으로 파워풀한 매력을 선보였다.

황민우는 지난주 SBS funE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새 싱글 ‘Vroom (부름)’ 무대를 선보였다.

각 음악 방송에서 황민우는 청량하면서 에너제틱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물들였다. 강렬하게 몰아치는 안무와 여유로운 표정 연기, 폭발적인 텐션이 어우러져 황민우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또한 황민우는 블랙 슈트로 화려한 아티스트의 아우라를 발산했고, 터프한 재킷 스타일링으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전했다.

무대와 함께 황민우는 ‘Vroom’ 댄스 챌린지로도 짜릿한 중독성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동생 황민호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Vroom’은 황민우가 2년 만에 발매한 신곡으로, 그의 톡톡 튀는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댄스곡이다. 황민우는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한편, 황민우는 ‘리틀 싸이’로 불리며 타고난 끼와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솔로 아티스트다. 계속해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 ‘Vroom’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