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니 7집 타이틀곡 'BIG BANDS'로 컴백

▲WayV(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WayV(웨이션 브이)가 'BIG BANDS'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WayV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BIG BANDS' 티저 이미지와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특별한 능력을 감춘 채 일상을 살아가는 크루로 변신한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쿨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WayV 'BIG BANDS' 무드 필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신곡 'BIG BANDS'는 WayV 일곱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된다. 재즈 요소가 가미된 브라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 섹션이 어우러진 업비트 댄스 곡이다.
곡 전반에 흐르는 강렬한 그루브와 챈트 스타일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빅 밴드처럼 거대한 울림을 만들어 너의 영혼까지 움직이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WayV(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역시 눈길을 끈다. 멤버들과 다수의 댄서들이 조화를 이루는 구성으로, 코러스 파트의 큰 보폭을 활용한 동작 등 여유로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안무가 어우러져 강한 몰입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WayV의 미니 7집 'BIG BANDS'는 타이틀곡 'BIG BANDS'의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되며, 18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음반은 같은 날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