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zna(이즈나)(사진 = 웨이크원 제공)
izna는 퍼렐 윌리엄스에 의해 설립된 BBC ICECREAM과의 협업을 통해 티셔츠와 NFC QR 카드 조합이 돋보이는 스페셜 앨범을 선보이며, 음악적 색채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감각의 조화를 완성했다.
패션 및 뷰티계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izna는 다시 한번 트렌디한 이미지와 감각을 보여주며 ‘대세’ 존재감을 보여줬다.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포스터 및 포토북 버전에 이어 NFC_Nemo 버전 그리고 izna X BBC ICECREAM 스페셜 앨범 버전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다양한 앨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izna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Z세대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Mamma Mia(맘마미아)’는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izna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