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 10월 10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10일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을 발표하며 10년 발자취와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주년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프롤로그 필름, 온라인 커버, 포스터, 히트곡 및 월드투어 스트리밍,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10월 10일 오후 1시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을 발매한다.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0일 공개된 프롤로그 필름은 아홉 멤버가 ‘10’을 주제로 펼친 기상천외한 장기자랑을 담아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10톤 차력쇼, 10초 안에 눈물 흘리기, 10초 버저 누르기 등 도전과 실패, 환호가 교차하는 장면 속에서 트와이스 특유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빛났다. 팬덤 원스(ONCE)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순간이었다.

2025년은 트와이스에게 기념비적 해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 OST ‘TAKEDOWN (JEONGYEON, JIHYO, CHAEYOUNG)’ 참여와 ‘Strategy’ 역주행 흥행으로 빌보드 핫100, 영국 오피셜 차트, 스포티파이 등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여기에 8월 ‘K팝 걸그룹 최초’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라 세계적 존재감을 빛냈고, 여섯 번째 월드투어 로 글로벌 팬들과 호흡을 이어가고 있다.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이어온 트와이스는 이번 스페셜 앨범을 통해 지난 10년간의 사랑에 화답하고, 새로운 10년을 여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은 10월 10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