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6(데이식스)는 지난 9월 5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를 발매한 데 이어 영화, 예능, 자체 콘텐츠, 다큐멘터리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10년의 발자취를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최근 공개된 콘텐츠는 DAY6(데이식스)와 My Day의 끈끈한 유대와 교감을 오롯이 담아내며 팬심을 울렸다.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5일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시작으로, 16일 데뷔곡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 17일과 18일에는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과 ‘꿈의 버스’, 이어 19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까지 ‘LIVE CLIP (with My Day ver.)’(라이브 클립 (위드 마이 데이 버전))을 연이어 선보인 것.
영상 속에서 DAY6와 My Day는 환상의 합주를 이뤄내며 서로의 존재를 더욱 빛냈다. 생생한 밴드 사운드와 팬들의 목소리,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특별한 무대를 완성했고, 네 멤버는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순간의 행복을 표정으로 고스란히 드러냈다. My Day 역시 열띤 응원으로 화답하며 두터운 동행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DAY6는 8월 30일과 31일, 국내 밴드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투어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이어 현지시간 기준 오는 9월 27일 방콕, 10월 18일 호찌민, 2026년 1월 17일 홍콩, 24일 마닐라, 31일 쿠알라룸푸르 등지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10년의 음악 여정을 팬들과 함께 써 내려가고 있는 DAY6의 행보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한 페이지’를 더할지 기대가 모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