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izna(이즈나), 화보 비하인드 속 빛나는 비주얼

▲izna(이즈나)(사진 = 웨이크원 제공)
▲izna(이즈나)(사진 = 웨이크원 제공)
izna(이즈나)가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존재감을 빛냈다.

izna는 지난 27일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코숏' 캠페인 화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izna는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함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카메라 앞에 섰다. 편안한 후디·맨투맨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 등 일상적인 아이템을 izna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하며, 담백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여섯 색깔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조화로운 비주얼 밸런스로 화보 장악력을 드러냈다.

촬영장에서는 프로페셔널한 화보 모드와 장난기 가득한 대기실 분위기가 교차했다. izna는 카메라가 돌아갈 때마다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당찬 표정 연출을 선보이는가 하면, 컷이 끝나자마자 장난기 가득한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었다.

izna는 이번 화보에서 캐주얼한 무드 속에서도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브랜드의 감성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프로다운 집중력, 그리고 현장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어우러져 izna만의 자유롭고 개성 있는 에너지가 완성됐다.

한편 izna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데뷔 첫 팬콘서트 'Not Just Pretty'를 개최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