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틴 도겸X승관, '소야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겨울 감성 정조준

▲도겸X승관 '소야곡' 하이라이트 메들리(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도겸X승관 '소야곡' 하이라이트 메들리(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의 도겸과 승관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정통 발라드로 겨울 감성 저격을 예고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도겸X승관 미니 1집 '소야곡'의 전곡 음원 일부가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밤에 부르는 사랑의 노래'라는 앨범명의 의미를 살려 해가 저문 뒤의 도시 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Blue'는 감정의 깊이와 속도가 어긋나는 순간을 애절한 하모니로 그려낸 곡이다. 간결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연주 위에 얹어진 두 멤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인상적이다. 영상 속 등장하는 서로 다른 채도의 두 방은 '서로 다른 보폭의 사랑'이라는 곡의 주제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솔로곡도 주목받고 있다. 도겸의 솔로곡 'Rockstar'는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기타 라인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승관의 솔로곡 'Dream Serenade'는 공간감 느껴지는 보컬로 섬세한 감성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매혹적인 사운드의 'Guilty Pleasure', 이별의 공허함을 노래한 팝 발라드 'Silence', 설렘 가득한 'Prelude of love' 등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이 앨범을 채웠다.

영상은 도시 한복판에서 실내 공간으로 이어지는 유기적인 화면 전환을 통해 몰입감을 높였다. 전화 부스, 계단, 거실을 지나 내면의 방으로 들어가는 듯한 연출이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졌다.

한편, 도겸X승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미니 1집 '소야곡'을 발매한다. 이어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Blu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9일 도겸이 출연한 웹예능 '셀폰KODE'가 공개되며, 14일에는 자체 콘텐츠 '고잉 도겸X승관 스페셜' 2편이 베일을 벗는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