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신인상 후보 노미네이트

▲하츠투하츠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가 미국 주요 대중음악 시상식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하츠투하츠가 미국 '2026 iHeartRadio Music Awards'(이하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Best New Artist (K-pop)'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최대 미디어사 아이하트라디오가 2014년부터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1년 동안 현지 방송국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아티스트와 노래를 선정하는 만큼, 이번 노미네이트는 현지 시장 내 하츠투하츠의 인지도가 높아졌음을 시사한다.
지난해 2월 데뷔한 하츠투하츠는 'The Chase', 'STYLE', 'FOCUS'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활동했다. 이들은 '2025 MAMA', 'MMA2025'를 포함한 국내 주요 K팝 시상식에서 신인상 7관왕을 달성한 데 이어 해외 시상식 후보까지 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는 31일과 2월 1일 일본 후쿠오카, 2월 14일 방콕에서 열리는 'SMTOWN LIVE'에 출연한다. 이어 2월 21~22일 서울 첫 팬미팅을 개최하며, 3월에는 뉴욕과 LA에서 북미 쇼케이스를, 자카르타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