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엠피(사진=FNC엔터테인먼트)
AxMxP는 지난 21일 오후 6시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발매 직후인 이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미니 1집 발매 기념 ‘AxMxP Show : Inside the paradox’(에이엠피 쇼 : 인사이드 더 패러독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쇼케이스는 유튜브, 플러스챗, X(구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어 더 많은 팬들과 함께 했다.

▲에이엠피 하유준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에이엠피 크루(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에이엠피 주환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에이엠피 김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에이엠피(사진=FNC엔터테인먼트)
다음으로 SBS ‘사계의 봄’ OST ‘FIRE (FFWF)’와 데뷔 앨범 타이틀곡 ‘I Did It’으로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기며 압도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AxMxP는 분위기를 바꿔 이번 앨범의 두 번째 타이틀곡 ‘그리고 며칠 후 (Thereafter)’와 수록곡 ‘가끔씩 욕해 (Bittersweet)’, 데뷔 앨범 수록곡 ‘White T-shirt’까지 보다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로 공연장을 아련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에이엠피(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연의 마지막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멤버 김신의 첫 자작곡 ‘너의 평소에 (Be yours)’가 장식했다. AxMxP는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고픈 이야기를 담은 이 곡을 통해 컴백을 기다려주고 함께 해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에이엠피(사진=FNC엔터테인먼트)
한편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한 AxMxP는 오늘(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PASS’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