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NMIXX)가 미국 미디어베이스 '톱 40 라디오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시장 내 대중적 영향력을 증명했다.
미국 미디어베이스의 1월 4주 차(1월 18일~24일) 집계에 따르면, 엔믹스의 정규 1집 타이틀곡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은 '톱 40 라디오 차트' 38위에 이름을 올렸다. 미디어베이스는 현지 라디오 방송국 송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순위를 산정하는 차트로, 북미 대중음악 시장 내 실질적인 흥행 지표로 꼽힌다.
엔믹스가 해당 차트 톱 40 순위권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Blue Valentine'에 대한 글로벌 리스너들의 호평이 미국 메인스트림 라디오 내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졌음을 보여준다.
지난해 10월 13일 발매된 'Blue Valentine'은 이미 국내외에서 강력한 음원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멜론 톱 100을 비롯해 일간, 주간 차트는 물론 2025년 11월 월간 차트까지 정상을 석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등 해외 주요 매체들로부터도 집중 조명을 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엔믹스는 월드투어 'EPISODE 1: ZERO FRONTIER(에피소드1 : 제로 프론티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오는 3월 17일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암스테르담, 파리, 프랑크푸르트, 런던 등 유럽 주요 도시를 거쳐 토론토, 브루클린, 로스앤젤레스 등 북미 지역까지 단독 공연을 전개한다.
엔믹스는 이번 투어를 통해 한층 더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계획이며, 향후 추가 개최 지역을 발표해 월드투어 규모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