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 'mwah...' 영어 버전 커버 이미지(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가 데뷔 첫 미주 투어를 앞두고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한 신곡을 발표했다.
유니스는 28일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mwah…'의 영어 버전을 발매했다. 이번 음원은 지난해 12월 한국과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원곡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영어 가사로 새롭게 구성해 글로벌 리스너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발매는 유니스의 첫 미주 투어인 'Ever Last(에버레스트)' 개최를 목전에 두고 이뤄져 큰 기대를 모은다. 유니스는 이번 투어 현장에서 'mwah…' 영어 버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현지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눌 계획이다.
'mwah…'는 사랑에 빠진 설렘과 불안함을 유니스만의 솔직하고 귀여운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앞서 원곡은 공개 직후 아일랜드, 사우디아라비아, 필리핀 아이튠즈 J팝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영국, 일본, 프랑스 등 주요 국가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파급력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유니스는 오는 30일(현지시간) 필라델피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주 투어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들은 워싱턴 D.C, 뉴욕, 시카고, 댈러스 등을 거쳐 로스앤젤레스에 이르기까지 북미와 남미 총 14개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