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서 이의영(한지민 분)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미리 공개해 보는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는 것.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 사랑에 서툰 이의영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소개팅 여정에 나설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이의영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룩북 콘셉트로 엮어 보여주고 있다. 단정한 오피스룩부터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만남 룩까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의상들은 이의영의 일상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무엇보다 설레는 소개팅 장면 속 이의영은 단정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의 스타일링을 택해 한층 더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하고 있다. 이의영 특유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어우러진 스타일링은 순조로운 소개팅의 결과를 예감케 한다.
이에 찰떡 스타일링으로 이의영의 매력을 끌어올릴 한지민의 변신에도 시선이 쏠린다. 한지민은 “기존에 연기했던 캐릭터들에 비해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스타일을 시도하게 됐다”며 “쨍한 원색보다는 파스텔 톤이 이의영의 성격과 분위기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캐릭터를 생각하며 색감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네이버웹툰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작가 타리)’을 원작으로 한다.
매 회 달라지는 의상과 열일하는 비주얼로 감탄을 부를 한지민표 이의영은 오는 2월 28일(토)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