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5'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 8화~10화 공개일이 밝았다. 김민지, 최미나수의 신경전, 김고은을 향한 신현우, 우성민, 조이건의 직진 등 복잡한 구도가 펼쳐진다.
넷플릭스는 3일 '솔로지옥' 시즌5 8회부터 10회까지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솔로지옥' 시즌5에서는 출연자들의 사랑 쟁탈전이 클라이맥스에 다다를 예정이다.

▲'솔로지옥5'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김민지와 최미나수는 감정이 극한으로 치닫는다. 김민지는 "퀸의 남자를 넘보냐"라고 경고하고, 최미나수가 "나 만만한 사람 아니다"라고 맞받아치며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제작진은 "사랑 앞에서 여자 솔로들의 솔직한 경쟁심이 드러나는 순간이 있다"라며 이번 시즌만의 미묘한 긴장감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솔로지옥5'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천국도 데이트 역시 한층 과감해진다. MC 덱스가 "오래 회자될 수영장 장면이 탄생했다"라고 언급했던 명장면이 이번 회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후반부로 향할수록 농도 짙어지는 솔로들의 감정 교류가 기존 러브라인의 판도를 뒤집을지 기대를 모은다.
'솔로지옥' 시즌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데이팅 리얼리티 쇼다. 새로운 인물인 '쌍메기' 조이건과 이하은의 합류로 더욱 치열해진 솔로들의 선택은 3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