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X변우석, 설렘 투샷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변우석(사진제공=MBC)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변우석(사진제공=MBC)
'21세기 대군부인'의 아이유과 변우석의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21세기 대군부인'이 12일 주인공 아이유(성희주 역)와 변우석(이안대군 역)의 달달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파파라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를 배경으로 한다. 모든 것을 가졌으나 평민 신분이라는 한계를 지닌 재벌 성희주와, 화려한 외모와 능력을 갖췄음에도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왕실의 차남 이안대군이 각자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성희주는 아름다운 외모와 비상한 두뇌, 강인한 승부욕과 경영 능력까지 갖춘 재벌이지만 서출이자 평민이라는 신분적 한계를 가지고 있다. 한편, 이안대군은 타고난 카리스마와 수려한 외모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나이 어린 왕 대신 실질적으로 왕실을 이끌고 있다. 하지만 빛나서도, 소리 내서도 안 되는 왕실의 차남이라는 위치로 인해 자신을 감추고 살아간다.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변우석(사진제공=MBC)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변우석(사진제공=MBC)
이렇듯 각자 넘어설 수 없는 한계를 가진 성희주와 이안대군은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계약 결혼을 하기로 결심한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히는 가운데 과연 닮은 듯 다른 성희주와 이안대군이 계약 결혼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공개된 파파라치 사진 속에는 워너비 예비 부부 성희주와 이안대군의 일상 속 모습이 담겨 있다. 함께 차에서 내려 자연스럽게 팔짱을 꼭 낀 채, 수줍은 듯한 미소를 띤 성희주와 당당한 기품의 이안대군의 모습은 신혼부부 같은 단란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특히 기와 담장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는 성희주와 이안대군의 눈빛 속에는 조심스러운 설렘과 다정한 애정이 묻어난다. 이에 각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두 사람의 스페셜한 웨딩마치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와 함께 성희주와 이안대군의 로맨스를 그려낼 아이유와 변우석의 케미스트리도 주목되고 있다. 캐릭터에 녹아든 연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두 배우는 ‘21세기 대군부인’ 속 성희주와 이안대군으로 만나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은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