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래빈(LAVIN), 'Animated' 트랙리스트→하라메 공개

▲래빈(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래빈(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래빈(LAVIN)이 새 음악으로 돌아온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래빈(LAVIN)의 공식 SNS 채널에 솔로 미니앨범 'Animated'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Animated'에는 타이틀곡 '사랑하고 싶지 않아 (Junk Love)'와 인스트루멘탈을 포함, '못 잊겠다 (Unforgettable)'와 'I'm Done', 그리고 'IseeThruU'까지 총 다섯 트랙이 담긴다.

이와 함께 'Animated'와는 상반된 의미의 타이틀곡 '사랑하고 싶지 않아 (Junk Love)'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타이틀곡을 포함해 앨범의 서사를 완성한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하이라이트 메들리 역시 설렘 지수를 크게 키웠다. 래빈(LAVIN)의 새로운 음악 감각이 영상과 어우러지며 곧 발매될 'Animated'는 물론,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히 래빈(LAVIN)은 'Animated' 전 트랙의 크레디트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진정성을 예고했다. 'Animated'를 구성하는 각 작품을 통해 아티스트 래빈(LAVIN)의 유니크한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래빈(LAVIN)은 'Animated'의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오는 22일과 24일엔 타이틀곡 '사랑하고 싶지 않아 (Junk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설렘에 정점을 찍는다.

래빈(LAVIN)은 반(VAHN)의 새로운 이름이다. 'Limitless, Artistic Vision In New wave'의 약자로, 새 이름에 한계 없는 예술적 비전을 통해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래빈(LAVIN)은 그 이름처럼 정해진 틀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게 번져나가는 흐름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해 나가겠단 각오. 슬로건 역시 'A NEW WAVE OF SOUND, LAVIN'이다.

래빈(LAVIN)의 빛나는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미니앨범 'Animated'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