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츠투하츠, 당돌한 말괄량이 변신…컴백 D-day

단독 팬미팅→북미 쇼케이스 '열일 행보'

▲하츠투하츠(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가 신곡 'RUD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하츠투하츠의 새 싱글 'RUDE!'를 공개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번 신곡 'RUDE!'는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이다.

'RUDE!'의 가사에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을 담아냈다. 쿨하고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던 전작 'FOCUS'와는 또 다른 매력의 하우스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츠투하츠(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하츠투하츠 멤버들이 SNS 속 '좋아요' 하트가 모이는 공장의 직원들로 변신한 모습을 그린다. 가짜 하트의 등장으로 빛을 잃은 "슈퍼 하트"를 되살리려는 이야기와 곡의 발랄하고 당돌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컴백과 동시에 팬들과의 만남이 이어진다. 하츠투하츠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미팅 'HEARTS 2 HOUSE(하츠투하우스)'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신곡 'RUDE!'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데뷔 1주년을 맞이한 하츠투하츠는 글로벌 행보에도 박차를 가한다. 3월 19일 뉴욕, 22일 LA 등 북미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3월 28일에는 자카르타 팬미팅을 통해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