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데뷔 7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 '2026 DREAM WEEK'의 막을 올린다.
빅히트 뮤직 소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DREAM WEEK' 타임테이블을 전격 공개했다. 'DREAM WEEK'는 매년 데뷔일인 3월 4일을 기념해 팬들과 즐거움을 나누는 연례행사로, 올해는 7주년을 맞아 더욱 확장된 규모와 깊이 있는 구성을 예고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데뷔 이후 이어온 팀의 서사를 총망라하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은 2019년부터 2025년까지의 기록이 담긴 다이어리 형태로 제작되어 멤버들의 손글씨와 일러스트가 7년간의 추억을 상기시킨다.
일정에 따르면 하이라이트인 3월 4일까지 'DREAMGRAPHY', '2026.TXT', 'ASMR', 'DAY & NIGHT Medley Live', 'TXT Diary', '별의 목소리' 등 다양한 사진과 영상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과거를 되짚는 동시에 새로운 미래를 그리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덤의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축제 열기는 오프라인 공연으로 정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사흘간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MOA CON'을 개최한다.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예고한 이번 공연은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7년간 K팝의 핵심 주역으로 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DREAM WEEK'를 통해 팬들에게 어떤 감동의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