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언더커버 미쓰홍' 예측불가 인물관계도, OTT 넷플릭스

▲'언더커버 미쓰홍'(사진제공=tvN)
▲'언더커버 미쓰홍'(사진제공=tvN)
'언더커버 미쓰홍' 등장인물 홍금보, 고복희, 강노라가 치킨집 회동을 갖는다.

21일 tvN '언더커버 미쓰홍'에서는 한민증권의 비자금을 손에 넣기 위해 분투하는 홍금보(박신혜 분)와 고복희(하윤경 분)의 활약이 그려진다.

앞선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진짜 신분이 탄로나 홍금보와 날을 세웠던 강노라(최지수 분)는 홍금보의 본가인 치킨집에 함께 방문, 부모님인 김순정(이수미 분)과 홍춘섭(김영웅 분)의 따뜻한 환대 속에 냉랭했던 관계의 회복 기미를 보인다.

평화로운 분위기도 잠시, 뜻밖의 손님 알벗 오(조한결 분)의 합류로 현장 기류는 사뭇 달라진다. 평소 장난기 넘치던 모습과 달리 진지한 얼굴로 홍금보에게 말을 건네는 알벗 오의 태도는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대화가 오갔음을 짐작게 하며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언더커버 미쓰홍’(사진제공=tvN)
▲‘언더커버 미쓰홍’(사진제공=tvN)
한편, 한때 한솥밥을 먹었던 위기관리본부 팀원들의 애틋한 근황도 공개된다. 팀 해체 후 뿔뿔이 흩어진 홍금보와 알벗 오, 이용기(장도하 분) 과장은 종종 모여 아쉬움을 달래지만, 이들의 일상에는 계속해서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한다. 특히 홍금보의 퇴근길을 막아서는 의문의 인물과 식사 도중 접한 충격적인 소식은 비자금 확보를 위해 노선을 변경한 그의 앞날에 험난한 장애물을 예고하고 있다.

인물 간의 관계 급변과 예측 불허의 전개로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tvN ‘언더커버 미쓰홍’ 11회는 오는 21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