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E.S 근황 공개, “우리 몇 시간 이야기 한 거야?”

(사진=슈 인스타그램)
(사진=슈 인스타그램)

S.E.S 슈가 유진-바다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슈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몇 시간 얘기한 거야? 이제 이런 시간 많이 보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슈, 유진, 바다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10년 전 모습과 다르지 않게 앳된 외모와 투명한 피부가 눈길을 끈다.

한편, 슈는 딸 라희-라율과 함께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 중이며, 유진은 딸 로희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바다는 최근 디지털싱글 ‘섬머타임’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