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두준, 비스트 새 활동 예고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드릴 것"

▲보이그룹 비스트(이기광 손동운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비스트(이기광 손동운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윤두준이 비스트 활동을 예고하는 듯한 발언을 남겼다.

비스트 윤두준은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잘 지내죠? 미세먼지에 추위 때문에 다들 힘드실 텐데 파이팅 합시다!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드릴 테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열심히 사는 여러분들이 되길! 감기 조심"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최근 윤두준이 속한 그룹 비스트는 거취 문제를 둘러싸고 많은 궁금증을 낳아왔다.

비스트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지난 10월 15일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현재로서는 홍콩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손을 잡고 독자 회사를 꾸린다는 것이 가장 유력하나,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사실에 대해 "비스트의 독자 회사 설립에 관해서는 전해들은 바가 없다. 비스트와 재계약은 현재도 논의 진행 중"이라는 입장을 고수 중이다.

이에 대해 윤두준은 SNS를 통해 팬들에 안부를 전하며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드릴 것"이라고 언급, 비스트의 향후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지난 2009년 데뷔해 '미스터리', '숨', '픽션', '굿 럭', '12시 30분', '예이', '리본' 등 히트곡을 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