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스트레이키즈·엔하이픈·아이브·엔믹스·라이즈·하츠투하츠 등 출격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이 30일 KBS2에서 방송된다.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지난 13~14일 양일에 걸쳐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됐다.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일본 내 최대 규모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최초의 K-POP 공연’으로 남다른 의미를 지닌 이번 공연은 양일간 12만명의 글로벌 팬들로 공연장을 꽉 채우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K-POP ‘골든 로드’를 주제로 펼쳐진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는 K-POP의 황금기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이 펼쳐진다. 유노윤호,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니쥬, 아이브, 엔믹스, 앤팀,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엔시티 위시, 아일릿, 넥스지, 이즈나, 킥플립, 키키, 하츠투하츠, 아이딧, 코르티스 등 레전드부터 골든 루키까지 K-POP 최고의 스타들이 전율을 자아내는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은 K-POP 공연 최초로 도쿄 국립경기장에 입성,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한다. 도쿄 국립경기장은 2020 도쿄 올림픽이 개최됐던 초대형 공연장으로, 지난 13일과 14일 열린 공연에 약 12만명의 글로벌 팬들이 운집해 객석을 가득 채워 화제를 모은 바. 12만 명의 글로벌 K-POP 팬과 함께한 현장의 뜨거운 열기, 초대형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 눈 뗄 수 없는 무대 연출 등이 고스란히 담길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화려한 무대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K-POP 골든 로드를 눈앞에 펼쳐 보일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KBS 2TV를 통해 30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