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2' 손병호, 동호회 닉네임 "이거 방송에 나가도 되려나"

'동상이몽 시즌2' 손병호의 동호회 닉네임 공개 후 서장훈이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동2')에서 손병호-최지연 부부의 평창동 라이프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손병호는 아침부터 컴퓨터 앞에 앉아 업무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업무는 자신이 속해 있는 'MOM 산악회' 카페 관리였던 것. 손병호는 독수리 타법을 선보이며 게시물마다 댓글을 다는 등 적극적으로 산악회의 부흥을 기원했다.

이때 MC 서장훈은 손병호의 다소 파격적인 산학 동호회 닉네임을 발견하고 "방송에 나갈 수 있냐"라고 걱정했다. 하지만 손병호는 자신의 닉네임에 담긴 참뜻을 진지하게 설명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외에도 손병호-최지연 부부는 옷장을 가득 메운 연극 의상과 공연 의상들 정리에 나섰다. 하지만 손병호는 "다 돈이자 경제야"라며 무려 13번을 기워 입은 옷을 공개하며 '짠병호'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아내 최지연 역시 "모두가 추억이 있는 옷"이라며 17년 전 자신의 예복을 "딸들에게 대대로 물려줄 거야"라며 쉽사리 옷을 버리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손병호-최지연 부부의 평창동 라이프는 30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