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김민석이 국내 유명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 그가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김민석은 그동안 드라마 ‘닿을 듯 말 듯’, ‘이번 생은 처음이라’, ‘청춘시대2’, ‘피고인’, ‘닥터스’, ‘태양의 후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 대중에게 커다란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흉부외과’, ‘뷰티 인사이드’ 등 특별 출연만으로도 탁월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네네치킨의 글로벌 모델로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특히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남성미와 귀여움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이 네네치킨의 친근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긍정적 시너지를 제고,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김민석은 광고 촬영날 특유의 장난기 어린 미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멋짐과 발랄함을 오가며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순수 우리 브랜드로 알려진 네네치킨은 런칭 이후 ‘믿을 수 있는 식품, 긍정적이고 밝은 경영 마인드’라는 철학을 담아 빠른 양적-질적 성장을 이뤄냈고 현재 1,2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가맹점주들과 적극 소통하며 상생 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지점 오픈에 이어 올해 중으로 타이베이 지역 내 최대 3개 지점까지 오픈할 예정으로 활발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 초에는 두바이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모델 김민석과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글로벌 광고계를 사로잡은 배우 김민석은 오는 12월 1일 토요일 밤 12시 방송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인출책’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