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RBW 新보이그룹' 원어스, 1월 9일 데뷔와 동시에 콘서트 개최

(사진=RBW)
(사진=RBW)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내년 1월 9일 데뷔 콘서트를 개최한다.

원어스(ONEUS)는 1월 9일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콘서트 'MASTERPIECE'를 갖고 팬들과 함께 한다.

데뷔 첫 공식 활동의 포문을 열게 될 데뷔 콘서트 'MASTERPIECE'는 원어스(ONEUS)의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의 타이틀곡을 팬들에게 첫 공개하는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의미 있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특히 데뷔 콘서트 'MASTERPIECE'는 데뷔 프로젝트의 완결판으로, 'Special Party' 공연을 시작으로 'GEMSTONE', 'Sparkling Piece', 'Piece of U'까지 점점 다듬어지며 빛을 내고 있는 원어스(ONEUS)의 음악적 성장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더욱이 1년간 진행해 온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총 6번의 공연과 버스킹을 열고 실전을 통해 실력을 키워온 만큼 완성도 높은 무대와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원어스(ONEUS)는 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작사, 작곡 능력 등을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 내년 1월 9일 데뷔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