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원어스(ONEUS), 메인 보컬 건희 공개...‘국프’가 인정한 보컬 1위

▲Processed with MOLDIV(사진=RBX)
▲Processed with MOLDIV(사진=RBX)

새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다섯 번째 멤버 건희를 공개했다.

원어스 측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건희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정식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건희는 능숙한 피아노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피아노 앞에 앉은 건희는 깊고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건희는 깔끔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의 소유자로서 서호와 함께 팀의 메인 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다. 181cm의 훤칠한 키와 보컬 실력까지 겸비한 만큼 향후 데뷔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건희는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실력과 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보컬 포지션 평가 'Amazing Kiss' 무대에서는 리더와 센터를 맡아 배려 가득한 리더십을 발휘하며 보컬 포지션 전체 1위에 등극하며 팬덤을 형성했다.

원어스는 맏형 RAVN(레이븐)을 필두로 이도, 환웅, 서호, 건희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멤버들을 공개하고 있다. 현재 마지막 멤버 시온을 남겨둔 상황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원어스는 2017년 11월부터 시작된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수많은 공연 및 버스킹을 갖고 실전에서 경험을 쌓으며 성장한 보이그룹으로, 멤버 모두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작사, 작곡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실력파로 알려졌다.

한편, 원어스(ONEUS)는 내년 1월 9일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