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더나인틴’ 코스케와 에디, 김강민, 정원범, 김예준, 정현준, 남도현, 장루이, 구한서가 탈락했다.
29일 방송된 MBC ‘언더나인틴’에선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그려졌다.
앞서 진행된 두 번째 미션 ‘포지션 대결’ 결과 1위를 차지한 보컬 파트는 전원 생존하게 됐고, 2위 퍼포먼스 파트는 하위 등수 4명, 3위 랩 파트는 하위 등수 5명이 탈락했다.
2위 퍼포먼스 파트 탈락자는 코스케와 에디, 김강민, 정원범이었다. 정원범은 “내 몫까지 열심히 하고 멋있는 아티스트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코스케 또한 “지금까지 같이 해줬던 멤버 모두 감사하다”고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특히 처음 탈락자가 발생한 퍼포먼스 파트 예비돌들은 함께한 시간이 긴 만큼 더 아쉬운 이별의 시간을 이어갔다. 예비돌들은 서로를 응원하며 앞으로의 행운도 빌었다.
3위 랩 파트 탈락자는 김예준과 정현준, 남도현, 장루이, 구한서다. 5명은 “더 좋은 곳에서 모두 만났으면 좋겠다”고 이별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랩 파트 예비돌들은 서로 위로와 격려를 하며 이별을 맞이했다.
세 번째 미션을 앞두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며, 3차 투표는 11번가 공식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하루 2번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