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뮤지컬 ‘그날들‘, 윤지성 출연 회차 전석 매진...티켓파워 입증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그날들’의 ‘무영’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며 화제를 모은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이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9일 ‘그날들’ 측은 “지난 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시작된 뮤지컬 ‘그날들’ 2차 티켓 중 ‘무영’ 역의 윤지성이 출연하는 5회차의 공연은 5분 만에 전 석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뮤지컬을 관람해오던 관객뿐만 아니라 윤지성의 출연으로 뮤지컬을 관람하지 않았던 팬들도 뮤지컬 ‘그날들’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예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현상은 뮤지컬 관객 저변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본인 역시 무대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 역에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신원을 알 수 없는 피 경호인 ‘그녀’ 역에 최서연, 제이민이 맡았으며, ‘운영관’ 역에 서현철, 이정열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오는 2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