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톱스타 유백이' 측 "허정민 활력 넘치는 에너지..호평 이끄는 원동력"

'사랑의 큐피트' 허정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tvN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15일 허정민(남조 역)의 촬영 비하인드 현장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자체적으로 비타민 에너지를 생산하는 허정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김지석(유백 역)을 향해 꽃받침을 한 귀여운 모습에서 상의 탈의를 한 채 이불을 덮고 침대에 나란히 누워있는 부끄부끄한 모습까지, 허정민은 '톱스타 유백이'의 하드캐리 원천으로 매 촬영마다 열정 만수르다운 에너지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아침 햇살처럼 눈부신 허정민의 싱그러운 미소에서 엿볼 수 있듯 그의 미(美)친 존재감은 촬영장에 활력을 부여하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극 중 남조 캐릭터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은 매 촬영이 끝날 때마다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들을 빵 터지게 만드는 등 촬영장에서 가장 많은 웃음 지분을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허정민을 비롯해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이 촬영 내내 활력 넘치는 에너지로 스태프들에게 파이팅 넘치는 힘을 북돋아주는 등 이들의 남다른 팀워크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배우들의 쫀쫀한 케미와 호흡이 향후 전개에도 완벽히 반영될 예정이니 남은 2회 동안 휘몰아칠 전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로 18일 밤 11시 10회가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