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강남♥이상화, 10월 12일 결혼 "서로에 대한 신뢰 바탕"(공식)

▲강남, 이상화(사진=비즈엔터DB)
▲강남, 이상화(사진=비즈엔터DB)

강남·이상화 커플이 결혼한다.

강남과 이상화의 소속사 본부이엔티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9일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남과 이상화는 오는 10월 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2018년 9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커플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강남은 2011년 그룹 엠아이비로 데뷔,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2017년 팀 해체 이후 예능과 음반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이상화는 밴쿠버 동계올림픽 500m,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평창 동계올림픽 500m 은메달 등을 획득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피드스케이팅 간판 선수로 활약했다. 최근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본부이엔티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