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재발굴단 스페셜, '트로트 천재' 정동원 첫 콘서트…유산슬(유재석)과 깜짝 콜라보 "감동 무대"

▲영재발굴단 정동원(사진제공=SBS)
▲영재발굴단 정동원(사진제공=SBS)
'영재발굴단'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단독 콘서트와 '뽕포유' 유산슬(유재석)의 깜짝 콜라보 등이 공개된다.

SBS는 25일 '크리스마스 특집 영재발굴단 스페셜-트롯영재 정동원군의 첫 콘서트'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산슬(유재석)과의 만남 및 첫 단독콘서트 미공개 영상 등 감동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18일, ‘영재발굴단’ 마지막 방송을 화려하게 장식한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첫 단독 콘서트. 전국에서 모인 팬들의 열띤 함성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동원 군의 가슴을 울리는 노래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했다.

13살 아이 같지 않은 노래 실력으로 한번 듣고 나면 또 듣고 싶은 묘한 매력을 가진 동원 군은 사실 노래뿐 아니라 드럼과 색소폰 등 악기 연주와 댄스에도 일가견이 있다. 생애 첫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자신의 끼와 흥을 유감없이 발휘해 관객들은 동원 군 매력에 흠뻑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

▲'영재발굴단' 정동원-유산슬(유재석)(사진제공=SBS)
▲'영재발굴단' 정동원-유산슬(유재석)(사진제공=SBS)
정동원 군에게 신곡을 선물한 트로트계의 대부 임종수 작곡가와 떠오르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 그들은 현장에서 동원 군 무대를 지켜보며 자신들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실감하듯 내내 흐뭇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임종수 작곡가는 연신 감탄을 쏟아내며 동원 군은 가슴으로 노래하기 때문에 천재라고 볼 수밖에 없다고 놀라워했다.

전국 행사 무대를 평정한 어르신들의 슈퍼스타로,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화제의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단독 콘서트 미공개 영상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SBS 크리스마스 특집 ‘영재발굴단 스페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