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주간 윤준필] '웰컴백' 윤두준…곧 펼쳐질 '윤두준 제2막'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10일 전역했다.(비즈엔터DB)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10일 전역했다.(비즈엔터DB)

그룹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군필돌' 윤두준의 제2막이 열린다.

윤두준은 10일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2018년 8월 입대한 윤두준은 강원도 인제군에 있는 육군 12사단 헌병대에서 약 1년 8개월 동안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윤두준의 전역에 팬들의 기대감은 한껏 높아졌다. 윤두준은 입대 전부터 가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냈던 자타공인 '만능돌'이었기 때문이다.

윤두준은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해 '픽션', '비가 오는 날엔', '리본', '쇼크'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2017년 하이라이트로 그룹명을 바꾼 뒤에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어쩔 수 없지 뭐', '콜링 유' 등을 발표했다.

또 '몽땅 내 사랑'을 시작으로 '아이리스2', '식샤를 합시다', 퐁당퐁당 LOVE', '라디오 로맨스'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쌓았다. 특히 tvN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드라마의 상징이자 중심인 주인공 구대영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작품이 시즌3까지 이어질 수 있게 했다.

윤두준은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줬다. '집밥 백선생', '편의점을 털어라' 등 요리·먹방 예능은 물론이고, '정글의 법칙'과 같은 리얼리티 예능에서도 윤두준은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했다. 또 탄탄한 축구 실력으로 '우리동네 예체능', '아육대' 등의 스포츠 예능에서도 빛을 발했다.

전역과 함께 윤두준의 왕성한 활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즈엔터에 "드라마와 예능 등 복귀작을 살펴보고 있다"라며 '윤두준 제2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두준은 이날 오후 7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전역 기념 방송을 진행해 향후 활동 계획 등을 밝힐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