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진, 오늘(11일) 첫 정식 싱글 ‘Daydream’ 발매…조원상ㆍ도코 지원사격

▲하진 'daydream' 커버(사진제공=JTBC스튜디오)
▲하진 'daydream' 커버(사진제공=JTBC스튜디오)
싱어송라이터 하진이 첫 정식 싱글 ‘Daydream’을 발매한다.

하진이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대중에 선보이는 신곡 ‘Daydream’은 모든 걸 내던지고 싶은 순간 작은 반항으로 시작된 일탈에서 받은 위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해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 ‘슈퍼밴드’ 루시 멤버이자 프로듀서 겸 베이시스트 조원상이 하진의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이번 신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최근 혼성 듀오 시적화자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도코(DOKO)가 작사, 작곡에 힘을 보탰다.

▲하진(사진제공=JTBC스튜디오)
▲하진(사진제공=JTBC스튜디오)
하진은 최고의 화제작 ‘SKY캐슬’의 OST ‘We All Lie’로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보컬리스트로, 이후에도 각종 OST에 참여하며 지난해 ‘2019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OST상을 수상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섬세한 곡 해석 능력과 소울풀한 보이스로 수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하진은 R&B Dance 장르의 첫 정식 싱글 ‘Daydream’으로 힐링과 자유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하진은 음원 발매에 이어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Daydream’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