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TV 생생정보 결방, '보는날이 장날’ 방송…전북고창 비트계란말이 복분자초 냉국수 등장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사진제공=KBS 2TV)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사진제공=KBS 2TV)
2TV 생생정보가 결방하고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우수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까지하는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 첫 방송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하 ‘보는날이 장날’)에서는 멤버들이 라이브 커머스 베네핏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벌인다. 두 팀으로 나뉜 박나래, 양세찬, 김재환과 이수근, 이연복 셰프, 이진호가 전북 고창 주민들과 함께 신명나는 게임 한 판을 선보인다.

전북 고창하면 떠오르는 지역 맞춤형 퀴즈부터 헤드셋을 낀 주민들이 부르는 노래 맞히기까지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게임에서 이긴 팀에게 라이브 커머스 방송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수효과 찬스가 주어진다고 하자, 멤버들은 눈을 번뜩이며 열의를 불태워 폭소를 유발한다. 하지만 의욕과 달리 찰떡 설명을 구사하는 지역민 대표들의 등판에도 멤버들은 정답을 비껴가는 촉으로 치열한 승부를 이어간다.

그런가 하면 ‘박장금’ 박나래가 금손 어벤져스 어머님들의 화려한 음식 솜씨에 한풀 꺾인 모습을 보인다. 지역 주민들만 아는 특급 레시피로 비트 계란말이를 올린 복분자초 냉국수가 등장,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전북 고창’표 음식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