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팟캐스트 호스트로 나선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5일 "아스트로 진진이 오는 17일 공개되는 다이브 스튜디오의 팟캐스트 '언박싱(UNBOXING)'의 호스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팟캐스트 '언박싱'은 K팝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수많은 궁금증을 해소시킬 프로그램이다. 숨은 명곡 찾기부터 다양한 K팝 뮤지션과의 만남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스트로 진진은 펜타곤 키노와 함께 호스트로 낙점됐다.
진진은 '언박싱'을 통해 팟캐스트 호스트로서 첫걸음을 뗀다. 일상부터 취향, 드라마, 영화, 뮤지컬, 웹툰, 게임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센스 있는 진행 능력은 물론,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을 발휘할 예정이다.
그룹 아스트로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 진진은 무대 위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사와 작곡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앨범에 꾸준히 자작곡을 싣는 등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만능 뮤지션' 진진이 팟캐스트의 호스트 자리에서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오는 4월 5일 약 10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로 컴백을 예고한 아스트로는 순차적으로 컴백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진진과 펜타곤 키노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언박싱'은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 정오 다이브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