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초아, 빅이슈 커버 모델 재능 기부 "균형있는 삶 유지할 것"

▲초아 빅이슈 커버(사진=김영배/빅이슈코리아)
▲초아 빅이슈 커버(사진=김영배/빅이슈코리아)

가수 초아가 빅이슈의 커버를 장식했다.

초아의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는 "초아가 빅이슈코리아 247호 표지를 장식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초아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박시한 화이트 셔츠와 데님팬츠 등 기본 아이템도 남다르게 소화하고 올블랙 수트로는 카리스마 가득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인터뷰에서 초아는 활동 복귀 후 달라진 마음가짐에 대해 밝혔다. 그는 "이전엔 직업적으로 잘하고 싶은 마음이 워낙 컸다. 내 모든 부분이 온전히 거기에 맞춰져 있었다"라고 고백한 뒤 "(이젠) 연예인으로서의 나와 개인으로서 나의 균형을 잘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초아는 소속사를 통해 "평소 관심 있게 보던 잡지라 먼저 재능기부 제안을 했다. 앞으로도 좋은 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라며 빅이슈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초아는 지난해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복귀를 알렸다. 유튜브 채널 개설을 시작으로 프라이머리 신곡 피처링, 드라마 OST 등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관찰 예능 tvN ‘온앤오프’의 사적멤버로 발탁돼 소탈한 일상을 보여주며 이틀 동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온앤오프' 출연 이후 다양한 광고 제의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 초아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초아의 화보 및 인터뷰가 수록된 빅이슈 247호는 15일 발행되며 서울과 부산 지하철역의 거리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타 지역에서는 정기구독과 온라인숍 구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빅이슈코리아 온라인숍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에서 가능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