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재준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5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출연해 현실과 콩트를 오가는 입담과 몸 개그를 선보였다.
먼저 '코미디빅리그'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서 강재준은 핑크색 태권도 도복을 입고 홍윤화와 닭살 커플 연기를 펼쳤다. 홍윤화에게 계속해서 메치기를 당하는 몸 개그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실제 부부지만 극 중에서는 앙숙 커플로 등장하는 강재준, 이은형의 티키타카가 눈길을 끌었다. 강재준이 먼저 "이은형이 영화 '쿵푸팬더'에 나오는 거북이 사부처럼 생겼다"라며 선공을 펼쳤다.
이어 강재준이 홍윤화에게 "나중에 결혼하면 안방에서 챔피언이 되겠다. 침대 위를 호령하는 대기업이 되겠다"라고 약속하자 이은형은 "챔피언은 개뿔. 그냥 동네에 데리고 다니기 창피하다", "넌 그냥 실체를 알 수 없는 유령회사"라고 받아쳤고, 강재준은 적극적으로 해명하려는 움직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엔딩은 강재준이 장식했다. 강재준은 홍윤화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내가 더 털털하다"라며 윗옷에 숨겨둔 털 분장을 공개했다. 홍윤화는 강재준의 털 분장을 잡아 뜯고, 강재준은 무대 전체를 돌아다니는 모습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강재준은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 후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다수 코너를 선보이며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2015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코미디빅리그'와 '1호가 될 순 없어'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