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강X한소희 주연 ‘알고있지만’, 27일 정오 나이트오프 가창 두 번째 OST 공개

▲‘알고있지만’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알고있지만’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밴드 나이트오프 (Night Off)가 JTBC ‘알고있지만’ 두 번째 OST를 부른다.

나이트오프가 참여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의 두 번째 OST 곡 ‘알고있지만’이 2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알고있지만’은 극중 여주인공 유나비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나이프오프 이능룡의 멜로우한 기타 연주와 이이언의 차분한 목소리가 어지럽게 흔들리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귀를 사로잡는다.

나이트오프는 인디씬의 절대적인 존재감과 영향력을 남긴 모던록 밴드 언니네 이발관 출신의 이능룡, 독보적인 감성을 보유한 밴드 못(MOT) 출신 이이언이 결성한 밴드로 2018년 싱글 앨범 ‘Take A Night Off (테이크 어 나이트 오프)’를 발매한 뒤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걸출한 두 뮤지션의 만남인 만큼 나이트오프가 참여한 OST곡 ‘알고있지만’은 짙은 감성과 잔잔하고 깊은 여운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로 송강, 한소희 등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첫 방송 이후 꾸준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