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현경, '너는 나의 봄'ㆍ'신사와 아가씨'ㆍ'미라클 푸드' 등 드라마ㆍ예능 맹활약

▲오현경(사진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오현경(사진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배우 오현경이 드라마부터 예능 MC까지 섭렵하며 2021년 브라운관 장악을 예고했다.

오현경은 오는 7월 5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피자가게를 운영하는 강다정(서현진 분)의 엄마 문미란 역을 맡았다. 특히 굴곡 많은 인생을 겪으며 강인한 생활력으로 모진 시간을 견뎌온 캐릭터로 변신해 딸에게 친구 같은 엄마이자,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고 노력하는 엄마로 당당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오현경은 KBS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캐스팅 됐다. 드라마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현경은 극중 차연실로 분해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다양한 감정으로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오현경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이야기 미라클 푸드'의 MC로 맹활약하고 있다. 백세시대를 건강하게 맞이하기 위한 해답은 무엇일지 함께 고민하고, 시청자들과 공감하며 궁금증을 대신 전하는 중심축으로서 주말 아침 활력을 더했다.

한편, 오현경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7월 5일 오후 9시 첫 방송 되며,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편성됐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