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동물농장'ㆍ'집사부일체'ㆍ'SBS 스페셜' 결방…'올림픽 중계' 편성표 변경

▲집사부일체(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사진제공=SBS)
SBS 'TV 동물농장', '집사부일체', 'SBS 스페셜' 등이 결방한다.

8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40분 'SBS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동메달 결정전과 마라톤 등을 편성했고, 오후 7시30분 '2020 도쿄올림픽 폐회식'을 중계방송한다.

이로써 이날 오전 9시30분 방송예정이었던 SBS 'TV 동물농장'과 오후 6시25분 방송예정이었던 '집사부일체', 오후 11시5분 'SBS 스페셜' 등이 결방된다.

▲'동물농장'(사진제공=SBS)
▲'동물농장'(사진제공=SBS)
'TV 동물농장'은 야생의 자연을 누비는, 혹은 우리 곁에서 함께 호흡하며 살아가는 수십만 종의 동물들을 우리는 얼마나 진심으로 이해하고 있는지,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 그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이다.

'집사부일체'는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 등이 예술, 사회, 과학, 역사, 경제, 심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 '찐'심 다해 온 사부들과의 하루를 통해, 정답으로 향하는 지름길을 찾아 나서는 현장 체험형 인생 수업기다.

'SBS 스페셜'은 새로운 다큐멘터리, 미래가 보이는 다큐멘터리, 이성적 논리와 감성적 표현으로 다가서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