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남규리, 마스크 광고 모델 발탁 '대세 행보'

▲남규리(사진 제공= JIB컴퍼니)
▲남규리(사진 제공= JIB컴퍼니)
배우 남규리가 ‘인가드’ 마스크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최근 tvN ‘너는 나의 봄’ 종영 이후 JTBC스튜디오 제작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 연이은 출연 소식을 전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규리가 이번에는 ‘인가드’ 마스크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다.

공개된 마스크 광고에서 남규리는 특유의 청초하고 맑은 비주얼을 뽐내며 마스크 컬러에 따라 그에 맞는 패션과 함께 시크한 매력부터 청량한 매력까지 전혀 다른 분위기를 담아내 시선을 모았다. 마스크 제품의 경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주목도가 높고 신뢰도가 척도가 되어 화제성이 남다른 만큼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남규리의 영향력이 증명되며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스크 브랜드 관계자는 “신뢰감을 주는 남규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청초하고 맑은 매력,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가 마스크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광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이에 최근 ‘새싹보리차’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제품과 함께 tvN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해 제품과 서사를 잇는 스토리텔링 효과로 시너지를 더하며, 음료 광고에 이어 마스크 광고 모델까지 꿰차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규리는 JTBC스튜디오 제작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서 북한 8군단 특수부대원을 이끄는 소위 백영옥 역을 맡아 고난도 액션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