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포스터(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2021 추석특선영화로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KBS1에 편성됐다.
KBS에 따르면, 19일 오후 11시 30분 KBS1에서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방송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는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요원 '주태주'와 입만 산 허세 군견 '알리'의 합동수사가 펼쳐진다.
영화 '공작', '보안관', '목격자' 드라마 '미생', '골든 타임'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 이성민이 동물과의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으로 변신했다.
영화 '악녀'와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걸크러쉬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배우 김서형이 극 중 '주태주'의 상사이자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동시에 겸비한 '민국장' 역할을 맡았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영화 '보안관'을 통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줬던 배정남은 '주태주'의 부하직원이자 열정이 다소 과다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을 연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