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모인 '의사생활 99즈' 조정석ㆍ유연석ㆍ정경호ㆍ김대명ㆍ전미도, 나이 걱정 없는 특별한 삼시세끼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하이라이트(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하이라이트(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에서 나이 걱정은 잠시 잊고 '삼시세끼'를 차려 먹는다.

8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열연을 펼친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그린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촬영 현장이 담겨 있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며 얼싸안고 있을 때, '납치 전문' 나영석 PD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어 이들의 힐링 여행지 '세끼하우스'의 모습이 공개되고 김대명의 귀여운 투덜거림에 나영석 PD는 "언제까지 교수님인 줄 알았어요? 여기 다른 곳이야"라고 경고한다. 이어진 영상 속 비바람과 사투를 벌이는 99즈의 모습은 시작부터 좌충우돌하는 삼시세끼를 기대하게 한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콩나물밥, 삼겹살, 오삼불고기, 보쌈 등 풍성한 한끼가 완성돼 매일매일 잔칫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손님이자 99즈의 어머니 김해숙과 함께하며 특별한 이야기를 완성한다.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